진단평가 자료

진단평가
취약점진단
학습수준을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학습 수준 진단하기를 진행해주세요.
동영상 콘텐츠 학습 및 형성평가
얼마나 잘 이해 했는지 점검 할 수 있습니다.
영역 | 단원 | 차시 | 동영상 콘텐츠 학습 | 형성평가 | 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습하기 | 학습자료 | 문항수 | 진단 시간 |
검사지 | |||
듣기· 말하기 |
인사나누기 | 안부 묻고 답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
감정 표현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10영02-03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해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소개하기 | 자기 소개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다른 사람 소개하기 10영02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설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일상생활1 | 년도, 날짜, 요일 묻고 답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시간 묻고 답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사물의 수 묻고 답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일상생활2 | 전화하기 10영02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설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사물의 위치 묻고 답하기
10영02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설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길 묻고 답하기 10영02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설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일상생활3 | 좋아하는 것 묻고 답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쇼핑하기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음식 주문하기 10영01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일상생활4 | 지난 일 묻고 답하기 10영01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소망, 기대 묻고 답하기 10영01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의견 교환하기1 | 이유?목적 묻고 답하기 10영01-03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내용의 논리적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비교와 대조하기 10영01-03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내용의 논리적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계획 묻고 답하기 10영01-03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내용의 논리적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의견 교환하기2 | 허락/거절하기, 의무 표현하기 10영02-03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해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제안하기
10영02-03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해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충고하기
10영01-04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화자의 의도나 말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다. 10영02-03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해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의견 묻고 답하기
10영02-04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다. 10영02-03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해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읽기 | 알파벳과 기본어휘 | 알파벳
9영03-01 문장을 의미 단위로 끊어 읽으면서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
기본어휘
9영03-01 문장을 의미 단위로 끊어 읽으면서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짧은 글 읽기 | 이메일 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광고문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치료법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친숙한 소재 글 읽기 | 편지
10영03-04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필자의 의도나 글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직업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자원 절약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실용문 읽기 | 도표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회원모집 안내문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요리법
10영03-01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쓰기 | 영어 글쓰기 기본 | 영어 글쓰기 기본
9영04-01일상생활에 관한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
단어 쓰기
9영04-01일상생활에 관한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문장 쓰기
9영04-01일상생활에 관한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문단 쓰기
9영04-01일상생활에 관한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친숙한 소재 글쓰기 | 자기 및 가족 소개
10영04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업무 소개하기
10영04-04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글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회사, 동료 소개하기
10영04-04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글을 쓸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계획표 쓰기
10영04-01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하여 듣거나 읽고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실용문 쓰기 | 일지 쓰기 10영04-05 간단한 서식, 이메일,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10문항 | 20분 | 미리보기 다운로드 | |
메모 작성 10영04-05 간단한 서식, 이메일,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카드 쓰기 10영04-05 간단한 서식, 이메일,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메일 쓰기
10영04-05 간단한 서식, 이메일,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 |||||
문의와 응답 작성하기
10영04-05 간단한 서식, 이메일,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. |
학습하기 | 교사용지도서 |